알뜰폰을 할인 카드와 같이 이용하면 더 싸게 쓸 수 있습니다. 통신 3사 할인카드보다 할인액이 더 높습니다. 혜택 좋은 카드의 경우, 사용자가 많아지면 단종됩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알뜰폰 카드를 찾고, 발급 받아 둬야 합니다.
알뜰폰 통신비 할인율이 높은 카드, 로카 모바일, KMVNO, 심플 라이프, 알뜰모아 등의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카드를 선택해야 하는지도 확인해보세요.
15천원 할인 카드
- 연회비: 2만원
Mobile x LOCA 롯데카드는 전월실적 40만원에 통신요금 15천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단점은 13개월 후에 혜택이 변경된다는 점입니다. 전월실적 70만원 이상에 10% 할인으로 서비스가 변경됩니다.
다른 업종 할인이 없어, 13개월이 지나면 혜택이 안 좋아집니다. 그래서 13개월이 되면 혜택 좋은 다른 카드를 이용하세요. 1년 뒤에 카드를 바뀌는 게 불편하다면, 아래 카드 중에서 선택해보세요.
12천원 할인 카드
- 연회비: 15,000원
KB카드의 알뜰폰 Hub II카드, KMVNO 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구간에 1만2천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두 카드의 서비스 조건은 비슷하지만 제휴처가 다릅니다. 각각 알뜰폰 허브, KMVNO(한국알뜰통신사업자협회)에 속한 통신사가 할인됩니다.
할인 혜택은 심플하게 통신사 할인 밖에 없습니다. 다른 업종 혜택이 없지만 오히려 단순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11천원 할인카드
- 연회비: 11,000원
하나카드 simplie life 카드는 자동이체 할인에 특화된 카드입니다. 알뜰폰 통신요금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전월실적 30만원에 1만1천원이 할인됩니다.
이 카드는 통신 요금 할인 외에 다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전가맹점 0.7% 할인이 기본 제공됩니다. 30만원 이용해도 2,100원이 할인돼서 KB카드 알뜰폰 카드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습니다. 통신요금 뿐만 아니라 렌탈 요금 할인도 제공됩니다.
1만원 할인 카드
- 연회비: 2만원
신한 알뜰모아 카드는 전월실적 40만원에 알뜰폰 통신요금 1만원을 할인 받습니다. 통신비 할인액도 다른 카드에 비해 적고, 다른 혜택도 없습니다. 그래도 신한카드 중에 선택한다면 가장 추천되는 카드입니다.
혜택 좋은 알뜰폰 통신비 할인카드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혜택을 많이 받고 싶다면 Mobile x LOCA 카드를 이용해 보세요. 12개월 지난 후에는 하나카드 simple life를 추천합니다. 이게 귀찮다면 하나카드 simple life를 이용해보세요.
Recommended Posting:
- 통신요금 환급 가이드: 금액 조회 및 입금 신청 따라하기
- 안 쓰는 멤버십 포인트 전환해서 모두 사용하는 방법
- 어렵지 않은 SK세븐모바일 알뜰폰 셀프개통 및 가입 후기
- 2023년 티빙(Tving) 무료로 보는 3가지 방법
-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대신 23년 농축산물 할인쿠폰 사용 방법